본문 바로가기

daily

[22년 12월] 코스트코 골드 스타 멤버십 구독 & 쇼핑!

뉴욕을 다녀오고 내가 좋아하던 마트에 다시 한번 치여버려서... 눈 앞에 아른아른 거리던 코스트코 때문에 잠도 못자고(?) 점심시간에 버스타고 슉 다녀옴. 예전에 대학교 다닐 때 딱 1년 써봤는데, 그 당시엔 학생이라... 뭐 사고 싶어도 다 대용량이라 기숙사에서 소진이 불가능 + 학교에서 가기가 조금 번거로워서 취소했던 기억이 난다. 

 

그 누구도 30대 성인의 소비를 막을 순 없지. 예전 구독 대비해서 멤버십 가격이 오른 것 같지만, 나는 사업자등록증도 없구(비즈니스 회원권)... 연 8만원짜리 이그제큐티브 회원권은 구매금액 2% 적립도 되지만, 1인 가구 특성상 본전도 못뽑을 것 같아서 가장 기본이자 호구인 골드스타 회원권으로 구매했음. 

 

그냥 사업자를 낼까도 싶었지만 귀찮아... 그리고 상호 작명 너무 어려워!

 

 

 

연간 회원권 자동 결제를 등록하니까 장바구니를 사은품으로 주셨다. 크기가 애매~한데 1인 가구인 나에게는 딱 이만큼만 사야지 하는 다짐을 하게해서 ㅋㅋㅋㅋ 연간 결제하고 받아왔음. 소비심리를 자극하는 코스트코 골드 스타 멤버 카드... 방금 다녀왔는데 또 가고싶어. 예전에는 삼성카드나 현금 결제만 가능했는데 이제 현대카드랑 현금으로 바뀜. 

 

여전한건 범죄자같이 나오는 사진이 들어간다는 것...ㅎㅎ 겨울 바람을 뚫고 온 몰골 그대로 캡쳐된 나의 두 번째 코스트코 멤버십 카드 사진 ^^

 

 

코스트코 아보카도 샐러드: 12,590원

양이 상당한 코스트코 샐러드! 두어번에 걸쳐 나눠먹으면 딱인데다가 매우 푸짐해서 가성비 제품임. 오늘, 내일 아침까지 나눠먹으려고 구매했음. 코스트코 제품은 칼로리 명시가 잘 되어있을 줄 알았는데 걍 뭐 들어갔는지만 알려주네. 실망...

 

 

코스트코 소금버터빵: 11,990원

요즘 코스트코 자주가는 분들에게 MUST 템! 코스트코 소금빵! 나는 오전에 갔더니 아주 쌓여있었지만, 오후에가면 딸기프로마쥬랑 비슷하게 품절이 된다고 한다. 나는 냉동시켜두고 아침에 빵 땡길 때 먹으려고 사옴! 꽤 많이 들어있어서 친구 놀러오면 좀 줘야지. 

 

 

코스트코 프로틴바: 36,990원 → 31,990원(-5,000원)

마침 할인을 하고있어서 구매한 프로틴바. 코스트코 근본템. 성분도 좋은데 단백질 특유의 끈적함이 덜해서, 시식코너에서 먹어보니 꽤 괜찮아서 바로 담음. 먹어보고 괜찮으면 갈때마다 사올 것 같은 헬스인 필수템!

 

 

미니 브리치즈: 13,290원

사실 커클랜드에서 나온 엄청 큰 2만원 대 브리를 사고 싶었지만, 25그람을 나눠서 포장한 브리라니 너무 간편해...나 딱 25그람씩 먹는단 말이지... 하지만 양은 별로 많지 않아서 다음에 갈 땐 커클랜드껄로 사봐야지! 

 

 

코스트코 플로렌틴 쿠키(11~12월 한정): 18,990원

엄청 많이 들어있고, 칼로리가 사악해서(개당 220kcal) 고민했지만, 냉동실에 보관하고 단게 너무너무 땡길 때 하나씩 꺼내먹으려고 샀다. 왜냐면 이제 1월부턴 안판단 말이지... 1월 2일에 가서 회원권 결제하면 24년도 1월 31일까지라 회원권 일수 차원에서 이득이지만 12월말에 굳이 간 이유가 플로랜틴 쿠키. 마음까지 풍족해지는 양이라 회사 출근할 때 하나씩 챙겨가야지~

 

 

총 88,750원! 

10만원 찍을 줄 알았는데 나름 선방했다 ㅎㅎㅎ 이번에 가서 느낀 점은, 욕심 부리지 말자. 나는 차도 없어서 어짜피 내가 다 들고 버스타고 와야한다... 필요할 때 가서 사자. 한 달에 20만원 넘지말자... 20만원 넘으면 이그제큐티브 멤버십이 더 이득이다.... 

 

진짜 오랜만에 간거라서 핫도그 세트(2천원)도 먹었는데 여전히 양이 너무나도 미국스러웠다. 오늘 하루 암것도 안먹어도 될 것 같아... 새로나온 오트커피도 먹어봤는데 내 기준 별로... 한 잔에 2천 5백원이라 아주 저렴하지만 커피맛은 잘 안났고 그냥 집에서 만들어먹을래. 하지만 가성비 차원이라면 진짜 양 대비 엄청나게 저렴하긴 함 ㅋㅋㅋㅋ 

 

근데 평일 오전에 이렇게 사람이 많으면 주말은 도대체 얼마나 붐비는 걸까.... 두근....